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호호펫 HOHOPET

Dog News


#반려견과 걷기를 하면

더 나은 #뇌 기능의 혜택을 누리게 됩니다.

 

1280-dog-walking.jpg

 

 

 

매일 걷는 것은 스트레스 해소에 좋으며, 건강을 유지하는 매우 좋은 방법임이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과학자들은 단순한 퍼 버배 팅 (perambulating)이

우리에게 얼마나 많은 이점을 가져다 주는지 실제로 알지 못했습니다. 

New Mexico Highlands University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우리가 몸을 움직이면 동맥을 통해 보내지는 압력 파동이 생겨 뇌에 혈액 공급을 크게 증가 시킨 말합니다.

 

매년 Experimental Biology 회의 에서 발표 된 12 명의 젊은 성인에 대한 소규모 연구에서는

초음파를 사용하여 혈류 파형과 동맥 지름을 측정하여 휴식 기간 또는 1m 에서의 연속 보행 중  뇌 양쪽의 초당 뇌 혈류 속도를 측정했습니다.

가볍게 걷더라도 걸을 때가 달리는 것보다 더 큰 압력 파형을 만들어 뇌 혈류를 훨씬 더 향상 시킨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과학자들은 걷을 때 뇌의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뇌의 기능을 최적화 할 수 있으며, 행복감을 주는 효과가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놀라운 것은 뇌 혈류에 대한 명백한 수력 효과를 최종적으로 측정하는 것이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라고

연구 저자 인 Earnest Greene 박사는 말했습니다. "뇌 혈류와 보행 간의 최적의 리듬이 있으며,

보폭과 발의 충격은 우리가 활발하게 움직일 때 우리의 정상 심박수 (분당 약 120 박자)의 범위 내에 있습니다."

 

하루 중 시간을 내어 반려견과 산책을 즐기십시오.

점심 시간에 주변을 산책하거나 퇴근 후 당신의 반려견과 걷기를 해 보세요.

일관된 보행은 당신을 더 똑똑하고 강하고 스트레스 없는 상태로 만들 수 있으므로 걷기 시작하십시오.

 

 

호호펫 편집부

위로